skip to Main Content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화장품 Make your skin reborn beautiful

“저는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타입이에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보면 잠을 못자는 경우가 많은데, 불규칙한 수면, 장시간 메이크업, 특히 해외 콘서트 투어 시에는 익숙하지 않은 생활 패턴에 적응하지 못해 잘 나지 않던 트러블이 쉽게 생겨요. 하지만 연습생 시절부터 그분에게 꾸준히 피부 트레이닝을 받았고,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제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평소 고민이던 접촉성 피부염 증상도 깨끗이 사라졌고,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요.”

셀럽이 쓰는 진짜 좋은 화장품 Celeb’s Cosmetic Secret

“저는 피부 자체는 하얗고 깨끗한데 많이 얇고, 참 예민해요. 평소에는 괜찮다가 촬영장만 다녀오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피부가 버석거려 스트레스가 심했어요. 그래서 활동을 가릴 수 밖에 없었어요. 화장품 모델인데도 화장품을 아무거나 편하게 바를 수가 없었어요. 그러다가 그분을 직접 찾아갔어요.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제게 맞는 화장품을 골라내고, 여러 개를 잘 믹스해 촬영 전 집중 수분관리, 촬영 후 진정관리를 해주시는 노하우는 정말 대단해요. ‘잘 가꾼 피부는 13년 차이’라는 말씀을 종종하시는데, 그 덕분에 전 13년째 동안 피부인것같아요.”

매일하는 피부 트레이닝 Daily Care Secret

“타고난 피부톤이 까무잡잡하고 결도 고르지 않고 뾰루지가 자주 올라오는 피부였어요. 누가봐도 고급스럽게 투명한 윤기가 나야 했는데, 그런 피부로 만드는게 쉽지 않았어요. 게다가 어려서 데뷔했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피부를 만들어야했죠. 그때 예비 스타들 사이에서 꼭 만나고 싶은 사람이었던 그분을 만났어요. 그리고 매일 노래와 춤, 연기를 연습하는 것처럼, 매일 피부도 트레이닝 받았죠. 그 후 성공적으로 데뷔를 했고, 배우로 활약하는 지금까지, 그분과 함께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요.”

좋았던 피부로 즉각 돌아가게 하는 Instant S.O.Secret

“사실 원래 타고난 피부가 좋긴 했어요. 그런데 고가의 화장품을 쓰고나서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졌어요. 유명하다는 피부과와 한방 치료를 다 받았지만 처음의 피부로 돌아가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그분을 소개 받았어요. 그동안 트러블을 없앤다고 열심히 각질 제거를 하고, 덧바르고 문질렀는데, 그녀는 제 피부에 손도 대지않았습니다. 그저 덮어주고, 가라 앉혀주고, 편안히 해주었습니다. 알고보니 피부가 정말 예민해져 있던 거예요. 그때 제 피부에 대해 다시 알게 되고 무엇을 바르고 어떻게 맞춰서 관리할지 깨닫게 되었어요. 그것이 10년간 변함 없는 제 피부의 비밀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