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 성분·제형·감성 고루 갖춘 화장품 론칭

 

한국 화장품이 최근 세계 시장에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다. 그도 그럴 것이 뉴욕, 파리, 동경, 북경 등 해외 유명 도시에 가면 한국발 화장품을 파는 곳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심지어 한국 화장품을 사기 위해 외국인이 국내 면세점까지 오가고 있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 이렇듯 한국에서 핫한 산업군을 꼽으라면 단연 ‘화장품 사업’이다. 문제는 수많은 기업들이 업종 불문하고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고 있으며, 무분별한 제품 출시로 인해 피부 부작용을 호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것이다.

그 가운데, 2016년 하반기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가 ‘b&A Celeb’s Secret by.한규리’ 화장품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연예계 뷰티멘토로 손꼽히는 한규리 대표는 국내 유명 스타인 빅뱅, 2NE1, 소녀시대, 샤이니, 비스트, 원더걸스, 포미닛,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 피부관리를 전담해온 피부전문가로 유명하다. 한 대표는 “그동안 유명 스타를 비롯해 일반인의 피부를 관리하면서 병들어가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했다”며 “그 결과, 잘못된 화장품 선택으로 트러블이 많이 발생한다는 것을 깨닫고 피부가 아픈 사람들에게 어떤 처방을 내리면 좋을까 고민하다 기본적인 틀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이라면 문제 없겠다 싶어 화장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 대표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b&A Celeb’s Secret by.한규리’ 화장품은 셀럽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만의 특별 노하우가 담겨있는 것은 물론 피부 타입별 레시피가 있는 수분전문 브랜드다.

생리 주기,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 내·외적인 요인으로 365일 다른 피부 상태를 보이는 것을 고려해 그 동안 화장품 브랜드 식의 천편일률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거부하고, 피부가 처한 상황과 체력에 맞게 피부 타입 별 맞춤케어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더욱 섬세하게 구성했다. 이로써 스킨(2종), 세럼(2종), 수분크림(4종), 클렌징크림(1종), 클렌징폼(2종), CC쿠션(1종)까지 총 12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통한 특별한 데일리 관리법까지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한 가지 눈여겨 볼 것은 코스메틱 성분 중에서도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 예민한 셀럽들의 피부를 위해 한규리 대표가 성분, 제형, 촉감, 향, 기능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실시, 직접 안전성을 검증했다. 따라서 어떤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진정한 피부 변화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여성들의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한규리 대표는 “그동안 용기, 종이, 디자인, 업체 선정까지 화장품에 관한 모든 부분에 관여하면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제품에 대한 애착도 있지만, 대중들에게 떳떳하게 내놓을 수 있을 정도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다. 정성들여 만든 화장품인 만큼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분명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고 자부했다.

한편, ‘b&A Celeb’s Secret by.한규리’ 화장품은 면세점을 시작으로 더 나아가 자사몰과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동남아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듯하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