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피부 속 열 다스리는 골든타임크림, 셀럽시크릿by한규리 ‘아이스수딩젤크림’

[문화뉴스] 중국발 미세먼지와 대기 속 유해 물질, 급격한 온도 차 및 자외선 등은 피부 외피막을 손상시키는데 일등 공신이다. 또 메이크업을 했다 지웠다 하는 과정도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원인이다. 이때 피부는 속에 있는 수분을 빼앗겨 피부 온도가 급격하게 상승한다. 그리고 심한 열감을 느끼게 된다. 피부에 열감이 오르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유분기가 많아져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피부 속이 더욱 건조해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 표면이 더욱 거칠어지고 각질층이 두터워져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피부타입으로 변하게 된다.

피부 속 열 때문에 트러블이 생겼거나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상태가 되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있다. 바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주기보다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것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뷰티마스터는 “영화 ‘터널’ 주인공 하정우 씨는 먼지와의 사투로 인해 오랫동안 트러블로 고생했다. 그 때마다 잦은 세안대신 올바른 클렌징을 하게 했고, 상태가 조금 호전되었을 때 저자극 진정크림 사용으로 피부가 자생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정상적인 피부 상태로 되돌려놓았다”고 설명했다.

영화배우 하정우가 직접 사용한 ‘아이스수딩젤크림’은 피부 속 열을 다스리는 대표적인 수분 진정크림이다. 해외콘서트, 야외공연, 밤샘촬영, 팬미팅 등 혹독한 스케줄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예민할 수 있는 피부를 잠깐의 타이밍에 발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고 하여 ‘골든타임크림’으로도 불린다.

산뜻한 젤 타입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며, 구아이아줄렌, 알로에 성분 등이 피부 온도를 빠른 시간 안에 낮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위치하젤과 마치현 추출물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강화시켜주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럽들의 트러블 없는 피부 비밀이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한편,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타사와 차별화된 전략을 앞세운 신개념 뷰티 브랜드다. ‘수분전문라인’으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단계별로 회복시킬 수 있도록 ‘맞춤 케어’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피부 활력을 높이는 올바른 세안법, 피부 타입에 따라 클렌징 제품 달리 선택하기, 마스크팩 활용법 등 ‘진짜 화장품 사용법’을 소개해 더욱 건강한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