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포미닛 출신 남지현,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모델 발탁

 

– 피부 타입별 레시피와 셀럽들의 깨끗한 피부 관리 노하우 담겨

&A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전속모델로 가수 포미닛 멤버였던 남지현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오는 하반기 ‘b&A Celeb’s Secret by.한규리(b&A 셀럽시크릿by.한규리)’ 화장품을 새롭게 론칭할 예정으로, 브랜드와 제품 론칭을 앞두고 가수 포미닛 멤버였던 남지현을 전속모델로 발탁, 최근 화보 촬영까지 무사히 마쳤다.

화장품 전체 콘셉트를 ‘셀럽들의 비밀스러운 피부관리 노하우’로 잡고, 제품 화보 콘셉트는 ‘화려한 메이크업 대신 맑고 깨끗한 피부를 뽐내는 우아한 셀럽의 모습’이 돋보일 수 있도록 초점을 두었다.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는 “오래전부터 남지현의 피부관리를 해왔는데, 사실 남지현은 생얼미인이라 불릴 정도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졌다”며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하면서 보여주었던 쎈 언니 모습과 달리 화장을 지우면 청초하고 우아한 느낌이 나는 등 다양한 분위기가 있어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질 것이라 예상했다”며 모델로 남지현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실제로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화장품 화보 촬영 당시 관계자들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셀럽의 느낌을 잘 살리기 위해 남지현의 깨끗한 피부를 바탕으로 레드카펫의 품격 있는 배우를 연상시키듯 꾸몄다. 남지현은 핑크베이지 컬러의 원피스와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 몽환적인 표정 등 다양하게 소화하며 성공적으로 화보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전속모델이 된 남지현은 “평소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 분이 바로 한규리 대표님이다. 대표님이 직접 만든 화장품의 모델로 나서게 돼 영광”이라며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피부관리 노하우로 “평소 썬크림을 꼼꼼하게 챙겨 바르고, 최소한의 화학 성분만 들어간 화장품을 골라 피부 상태에 따라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b&A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피부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피부미용학과 교수진 등의 협업과 피부전문가인 한규리 대표의 노하우 및 피부미용 경험을 최적화시켜 개발 된 더마톨러지컬 전문 브랜드다. 손상된 피부 치유 및 개선, 안티에이징을 위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 수분라인 콘셉트의 제품군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