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트러블, 민감성 피부 잠재우는 수분 상비약…셀럽시크릿by한규리 아이스수딩젤크림

 

피부 트러블이 생겨나는 대표적인 원인은 자외선, 스트레스, 수면 부족, 올바르지 못한 클렌징법, 지나친 세안, 육류 및 인스턴트식품 섭취 등 다양하다. 이외에 나에게 맞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해서 생기는 트러블도 있다.

피부 트러블을 그대로 방치해두면 피부가 더욱 민감해져 뾰루지, 염증, 여드름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민감성 피부 타입으로 완전히 변할 수 있다. 이는 외관상 보기 좋지 않을 뿐더러 통증을 유발하거나 콤플렉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트러블이 생겼을 때,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는 그 즉시 ‘진정관리’를 통한 응급처치를 해야 한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대표는 “피부가 예민하거나 트러블이 생길 때는 피부에 영양을 듬뿍 주기보다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진정관리가 우선시 돼야 한다”고 설명한다. 이어서 ‘365일 트러블 없는 피부를 유지하는 셀럽들의 피부 관리 비법도 여기에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영화 촬영이나 해외 콘서트가 있는 경우, 드라마ㆍ 광고 촬영 전후로 피부 스트레스를 겪는 셀럽들은 피부 문제가 더 커지지 않도록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이때 사용하는 수분크림으로는 ‘아이스수딩젤크림’이 대표적이다. 이 크림은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젤타입으로,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를 잠재우는 수분 상비약과 같은 역할을 한다. 피부 열감을 낮추는 자연 유래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촉촉한 피부로 되돌려 준다.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를 잠재우기 위해서 아이스수딩젤크림을 피부 고민인 부분에 스팟으로 찍어 발라주면 된다. 혹은 수면 팩을 하듯 한 번에 두껍게 바르지 말고, 흡수가 용이하도록 두 번에 나눠 충분히 발라 두드려서 흡수시키면 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