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톱스타들의 꿀피부 레시피 ‘셀럽시크릿by한규리’

 

빅뱅, 2NE1, 소녀시대, 비스트, 원더걸스,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 수십 년간 톱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해 온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가 수분전문라인 브랜드 ‘셀럽시크릿by한규리’를 공식 런칭했다.

9월22일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런칭 행사에서 한대표는 셀럽들의 광채 나는 피부관리 노하우, 원래 좋았던 피부로 되돌리는 즉시 케어법, 피부 트레이닝 등 셀럽시크릿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코스메틱 성분 중에서도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들을 최대한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예민한 톱스타들의 피부를 위해 한대표가 직접 성분, 제형, 촉감, 향, 기능 등을 바탕으로 천 번 이상 임상테스트를 시행, 안전성 검사를 받았다.

이에 민감한 피부 타입은 물론, 평소 피부 건강을 오래도록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제품은 스킨 2종, 세럼 2종, 수분크림 4종, 클렌징로션 1종, 클렌징폼 2종, CC쿠션 1종으로 총 12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셀럽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이날 런칭행사에는 ‘빅뱅’ 탑, 하정우을 비롯해 이세영, 이동욱, 홍수현, 손은서, 이승하, 산이, 다나, 정선아, 카이 등 수많은 톱스타들이 참석해 한대표와의 오랜 인연을 과시했다.

한편 비포앤에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국내 면세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진출도 계획 중에 있다.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자사몰(http://www.bnabio.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