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영상] 셀럽시크릿쇼, 하정우•빅뱅•다나•산이 스타들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

지난 9월 22일,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가 수분전문라인 브랜드 ‘셀럽시크릿’을 새롭게 론칭했다. 셀럽시크릿은 국내외 유명 스타인 빅뱅, 투애니원, 소녀시대, 비스트, 원더걸스,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 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한 피부 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 있는 피부 타입 별 레시피가 있는 브랜드다.

행사 당일 빅뱅 탑, 배우 하정우, 이세영, 김동욱, 홍수현, 손은서, 이승하, 가수 산이, 다나, 뮤지컬 배우 정선아, 카이 등 유명 스타들이 한규리 대표와의 오랜 인연으로 론칭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2부 ‘셀럽시크릿쇼’에서는 그동안 아무나 따라할 수 없었고 누구나 궁금하게 여겼던 셀럽들의 광채나는 피부 진실을 한규리 대표가 낱낱이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셀럽시크릿쇼’는 중국 아이치이, 텐센트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1편에서는 배우 하정우를 비롯해 가수 탑, 다나, 래퍼 산이와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한규리 대표는 “하정우의 경우 가만히 누워 있지 못해서 앉아서 팩을 한다”며, “두 달에 한두 번 관리 받으러 올까 말까 하는데, 조금 더 자주 온다면 좋은 피부를 가꿀 수 있을텐데”라고 하정우와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또 10년 우정을 자랑하는 빅뱅 탑이 피부 관리 후 변화된 모습을 보고 브랜드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졌다며 셀럽시크릿 주주가 된 사연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 전 체중 감량을 위해 다나와 동고동락했던 에피소드, 가수 산이의 히트곡 탄생 스토리 등 다양하게 털어놓는다.

이외에도 ‘팩은 오래 할수록 좋다’ ‘ 수분크림은 다 좋다’ 등 근거 없이 떠도는 뷰티 소문 ‘진실 혹은 거짓’에 대해 짚어본다.

‘셀럽시크릿쇼’ 예고편과 본편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 더욱 자세히 볼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