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영상]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쇼 한규리 “빅뱅, 조진웅, 공효진 이미지 변신”

 

래퍼 산이와 가수 다나,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가 함께하는 ‘셀럽시크릿쇼’가 그 동안 아무나 따라할 수 없었던 셀럽들의 광채나는 피부 진실과 스타들의 이미지메이킹 사례를 낱낱이 공개한다. 셀럽시크릿쇼는 중국 아이치이, 텐센트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1~2편에 이어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셀럽시크릿쇼 3편 예고와 본편을 홈페이지에 나란히 게시했다.

3편에서는 10년 우정을 쌓고 있는 빅뱅과의 첫 만남, 빅뱅이 남성적인 이미지로 바뀔 수 있었던 이유를 전격 공개했다.

실제로 한규리 대표는 “10년 전 빅뱅을 처음 만났을 때 얼굴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 여드름 피부를 적극 관리해 더욱 남성적인 이미지로 만들어냈다’고 밝혔다. 또한 ‘지드래곤 가르마까지 직접 만들었다’며 매해 이미지 변신에 도움을 줬다고 덧붙였다.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로 아재파탈 대열에 오른 배우 조진웅의 이야기도 언급했다. 배우 하정우 소개로 처음 알게 된 조진웅은 다이어트로 인해 급격히 처진 피부를 개선하고자 한규리 대표를 찾게 됐다.

이에 한규리 대표는 “조진웅의 경우 탄력 관리로 얼굴 축소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동안 이미지를 만들어놨지만 영화 <아가씨>에서는 노인 역으로 등장했다“며 웃픈 에피소드를 전했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지닌 공효진과의 특별한 인연도 밝혔다. 공효진의 경우, 스타일에 관한 이미지메이킹보다 예민한 피부를 관리하는 데 더욱 신경썼다. 실제로 촬영 전후 수분 관리를 집중적으로 했다는 후문이다. 무결점 피부를 갖게 된 후로부터 지금까지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도 셀럽시크릿쇼 3편에서는 ‘ 트러블, 여드름이 났을 때 패치를 붙이면 바로 가라앉는다’ ‘피부가 건조할 때 미스트를 뿌리면 좋다’ 등 근거없이 떠도는 뷰티소문에 대해 다양하게 팁을 제공한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지난 9월 22일 공식 론칭한 수분전문라인 화장품 브랜드다. 빅뱅, 투애니원, 소녀시대, 비스트, 원더걸스,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 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해온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365일 다른 피부 상태를 위해 수분 제품을 각각 블랜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한 성분은 물론 1000case 이상의 임상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이 뛰어나며,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셀럽시크릿 레시피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이외에도 뷰티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뷰티백서, 스킨 트레이닝 정보도 공개한다.

셀럽시크릿쇼 예고편/본편을 비롯해 제품 소개, 각종 뷰티 정보는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