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연예인 피부 따라잡자…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수분라인 출시

 

원조 요정 SES 컴백을 앞두고 최근 공개된 유진의 화보가 화제다. 화보 속 유진이 20년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었던 것. 풋풋함과 청순한 모습이 그대로여서 대중들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꿀피부를 자랑하는 스타의 피부관리 법에 대해 궁금해 했다.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들은 자신만의 숨겨둔 피부 관리 비법 하나쯤은 있다. 그 가운데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수분 관리’다.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유진은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는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한다고 밝힌바 있다. 이처럼 ‘수분’은 필수불가결하게 따라오는 요소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는 굴욕 없는 민낯을 자랑하는 셀럽들의 피부 진실을 모티브로 생리주기,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를 위해 피부가 처한 상황과 체력에 맞는, 스킨 트레이닝이 되는 수분 라인 화장품 12종을 출시했다.

한 대표는 “유명 스타들의 피부를 관리하면서 잘못된 화장품 선택,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트러블이 난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수분감을 가득 채우면서 피부 타입에 맞게 바를 수 있도록 기본 틀이 있는 제품을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셀럽시크릿 수분라인 제품은 대한민국 톱 셀럽인 빅뱅, 소녀시대, 비스트, 하정우, 조진웅, 공유 등 유명 스타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한 대표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모두 담겨있다.

또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은 모두 배제, ewg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선별한 것도 장점이다. 민감도, 건조함, 붉은기,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건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친 것이 특징이다.

특히 365일 피부상태에 따라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블랜딩해 쓸 수 있다.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뷰티 레시피를 다양하게 제공,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 대표에게 피부관리를 받던 빅뱅 탑은 피부 관리 전후 변화된 모습을 보고 브랜드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져 셀럽시크릿 주주로 나서기도 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화장품은 피부 건강을 생각한 현대인의 대표 화장품으로 현재 중국, 일본, 미국,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