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연예인, 레이저 시술 후 유일하게 바르는 피부 진정 크림?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

‘깨끗한 피부’는 외모를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래서 ‘미(美)’의 기준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요소이기도 하다. 대중들 앞에 서는 일이 특히, 많은 스타들은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피부과에서 받는 레이저 시술도 마다하지 않을 정도다.

레이저 시술은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진피층까지 침투하게 된다. 이때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활성화를 유도해 새살이 돋아나는데, 새로운 표피가 형성되는 이 과정에서 피부의 열감이 오르기도 하고 붉은기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 딱지까지 내려앉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사실 지극히 일시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그러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스타들에겐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스타들은 남들보다 더 빠른 회복을 위해 피부 진정관리, 재생관리에 특히 많은 공을 들인다.

사우나같이 뜨거운 곳은 피하고 진정크림이나 수분크림을 충분히 발라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보습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셀럽들이 레이저 시술 후 진정 및 보습관리를 위해 꼭 바르는 수분크림이 있다. 바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하이드라코드 No.3 아이스수딩젤크림’이다. 이 크림은 셀럽들만의 ‘골든타임’ 크림으로 불리며,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으로 응급처치를 해 피부 고민을 덜어준다.

피부 전체에 발라 랩을 씌우고 15분간 그대로 두면 붉은 피부, 열감 있는 피부, 트러블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이 다량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 받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피부 속 기초체력까지 높여준다.

아이스수딩젤크림으로 피부 진정관리를 끝낸 후에는 특히 건조할 수 있는 부위인 눈가, 볼, 입가에 셀럽시크릿 속크림을 덧발라 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