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셀럽시크릿by한규리, 펌핑 방식 용기 및 4중 퍼프 구성된 ‘cc쿠션 쓰리쿠션’ 선봬

 

 

[문화뉴스] 쿠션 화장품이 날로 진화함에 따라 각 업계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쿠션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쿠션 팩트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퍼프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사용 시 내용물이 외부 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돼 변질되기 쉽고 내용물이 금방 마르는 등 여러 가지 단점들이 있다.

이 가운데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브랜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보다 위생적인 펌핑 타입의 ‘cc쿠션 쓰리쿠션’을 내놓았다.

피부전문가이자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는 “실제로 스펀지 팩트는 내용물이 외부환경에 노출되면서 쉽게 오염 된다. 또 건조한 날씨에 내용물을 비롯해 스펀지가 마르면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고 설명했다.

이에 매일 들고 다니는 제품인 만큼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내용물의 변질이 없는 펌핑 방식의 용기에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4중 퍼프로 구성된 cc쿠션 쓰리쿠션을 탄생시키게 됐다는 것.

셀럽시크릿by한규리에서 선보인 펌핑 타입의 cc쿠션 쓰리쿠션은 내용물이 공기와 직접 닿지 않아 마르지 않고, 매우 위생적이다. 그리고 사용하고자 하는 양만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겹으로 된 퍼프도 눈여겨볼만하다. 루비셀 재질의 퍼프를 4겹으로 쌓고, 그 사이에 얇은 필름을 끼워 넣었다. 이는 내용물의 유효 성분을 충분히 머금었다가 스펀지가 아닌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때문에 사용 시 피부 굴곡까지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은 물론 피부 흡수력을 더욱 높인다. 무엇보다 일반 퍼프보다 조금 더 큰 사이라 단 몇 번만 두드려도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 잔주름, 잡티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cc쿠션 쓰리쿠션은 민감성 피부, 여드름 피부 등 예민한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씨씨쿠션’이다.

자외선차단, 피부 주름 및 미백 개선은 물론 세컨스킨 성분 함유로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해졌다. 36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고 불필요한 피지를 컨트롤해 칙칙한 피부를 완벽히 커버,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이외에도 건조함으로 인해 생기는 끼임 현상도 없다.

한규리 대표의 지식 및 노하우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연구소의 기술이 더해진 쓰리쿠션은 셀럽시크릿 공식자사몰, 롯데면세점 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