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셀럽시크릿by한규리 씨씨쿠션 ‘쓰리쿠션’ 홍조․건조함 잡는 톤 보정 메

홍조가 심한 사람들은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 열감 때문에 쉽게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마련이다. 특히 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 온도가 더욱 상승하게 돼 건조함이 더욱 심해지거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브랜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대표는 “올 봄엔 완벽한 커버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맑아 보이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추천 한다”고 전한다. 무엇보다 ‘피부 건조함을 극심하게 느끼거나 얼굴의 붉은기가 심한 사람들의 경우,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메이크업 제품 선택 또한 더욱 신중을 기울여야한다’고 조언했다.

예민한 피부 타입이나 홍조, 여드름/트러블 피부, 아토피 피부, 악건성 피부 등은 다른 사람에 비해 피부가 특히 민감해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 씨씨쿠션(CC쿠션) 등 각종 메이크업 제품 사용이 쉽지 않다.

그도 그럴 것이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 건조함과 트러블을 더욱 악화시키기 때문이다. 따라서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주면서 자극이 되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쓰리쿠션’은 저자극 수분가득 씨씨쿠션으로, 1년 간 27차의 까다로운 테스트 과정을 거쳐 탄생했다.

빅뱅, 소녀시대, 포미닛, 비스트, 공유, 하정우, 이세영 등 국내 스타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하고 있는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지식 및 노하우가 제품 속에 담겨 있으며,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쓰리쿠션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으로 하여금 피부 주름 및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고 SPF 30지수의 자외선차단 효과로 외부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무엇보다 세컨스킨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 다크닝 현상 없이 무려 36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덕분에 건조함으로 인해 생기는 끼임 현상, 잔주름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또 컬러컨트롤 기능이 더해져 아주 자연스럽고 빛나는 물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기초화장 단계에서 수분크림 사용 후 베이스 메이크업 시 톡톡 두들겨 발라주면 되고, 훨씬 더 촉촉한 메이크업 효과를 주고 싶을 때는 CC쿠션에 평소 사용하던 수분크림 또는 셀럽시크릿 대표 수분크림(모이스처라이징크림/안티스트레스크림/속크림)을 섞어서 사용하면 제격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