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셀럽시크릿by한규리, 빅뱅 탑 사인 담긴 수분크림 선보일 예정

 

수분전문라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한 빅뱅 탑 사인이 담긴 수분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투자자로 알려진 빅뱅 탑은 9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의무경찰로 복무하게 된다.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를 알린 탑은 최근 빅뱅 10주년 콘서트를 모두 마친 뒤 입대 준비를 위해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 가운데 허전함을 느낄 팬들을 위해 투자한 브랜드의 제품에 자신의 사인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관계자는 “탑 입대 후 진행되는 셀럽시크릿 이벤트에서는 일명 ‘골든타임크림’으로 불리는 ‘아이스수딩젤크림’을 구매할 경우, 빅뱅 탑의 사인이 담긴 ‘속크림(20g)’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은 트러블이나 붉은기 등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으로, 셀럽들의 대표 응급 처치 크림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 수분 재생크림인 ‘속크림’은 피부 속과 겉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더욱 맑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뷰티 제품으로서 평소 빅뱅 탑이 애장하는 수분크림이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지난 20년간 빅뱅, 하정우, 공효진, 이세영 등 수많은 셀럽들의 피부를 책임지며 피부전문가로 활동해온 한규리 대표의 노하우, 그리고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연구소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다.

피부를 턴 오버해주는 스킨 트레이닝이 가능한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제품들을 블렌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민감도, 붉은기,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 테스트를 거쳐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하며, 최근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했다.

더불어 배우 하정우의 디자인을 담은 영브랜드 ‘라이징스타’를 론칭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열망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