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셀럽시크릿by한규리, 국내 론칭 행사 열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피부타입 별 맞춤케어가 가능한 뷰티레시피가 있는 수분전문라인 브랜드 b&A 셀럽시크릿by한규리(Celeb’s Secret by Gyuri Han)가 2016년 9월 22일,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론칭한 b&A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국내외 유명 스타인 빅뱅, 2NE1, 소녀시대, 비스트, 원더걸스,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의 피부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 있는 것은 물론 피부 타입 별 레시피가 있는 수분 전문 브랜드다.

론칭 행사에는 가수 빅뱅의 탑(TOP), 배우 하정우, 이세영, 김동욱, 홍수현, 손은서, 이승하, 가수 산이, 다나, 뮤지컬 배우 정선아, 카이 등의 유명 스타들이 한규리 원장과의 오래된 인연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론칭 행사에서는 그동안 아무나 따라할 수 없었던, 누구나 궁금해했던 셀럽들의 광채 나는 피부 진실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원래 좋았던 피부로 되돌리는 즉시 케어법, 피부 트레이닝 등 스타들만의 비밀스러운 피부 관리 비법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하게 했다.

한편 b&A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코스메틱 성분 중에서도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들은 최대한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예민한 셀럽들의 피부를 위해 한규리 대표가 성분, 제형, 촉감, 향, 기능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실시, 직접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한 피부 타입은 물론 피부 건강을 오래도록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스킨(2종), 세럼(2종), 수분크림(4종), 클렌징로션(1종), 클렌징폼(2종), CC쿠션(1종)총 12가지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Celeb’s Secret by Gyuri Han)’ 화장품은 면세점을 시작으로 더 나아가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동남아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공식 자사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