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셀럽시크릿, 추석맞이 화장품 최대 49% 할인 행사 이벤트 진행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은 추석 한 달을 앞두고 화장품 최대 49%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세계몰, 현대몰, CJ SHOP, GS SHOP 총 4군데에서만 적용되며,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실제로 진정보습, 트러블관리, 화이트닝, 피부보호막강화, 유수분밸런스 조절 및 탄력유지 등 피부타입별에 맞는 다양한 수분라인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눈여겨 볼 것은 구성 제품들을 정가로 구매할 시 모두 10만 원 이상의 금액이지만, 본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시 최대 49%까지 할인 적용을 받아 10만원 내외로 제품을 얻어갈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실속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추석맞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셀럽시크릿 쇼핑몰, 신세계몰, 현대H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은 굴욕 없는 민낯을 자랑하는 셀럽들의 피부 진실을 모티브로, 20년간 셀럽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의 뷰티 노하우가 담겨 있는 수분 전문 라인 브랜드다. 생리주기,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를 위해 단계별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수분 화장품 12종을 출시한 바 있으며, 안전한 원료, 1000case 이상의 임상테스트 거쳐 트러블이 나지 않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민감성 피부 타입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