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 말괄량이 길들이기2서 루나가 준비한 선물로 소개 돼

 

셀럽시크릿은 말괄량이 길들이기2서 자사의 아이스수딩젤크림이 루나가 준비한 선물로 소개됐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루나는 생일을 맞은 친구를 위해 평소 즐겨쓰던 화장품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과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선물하며 친구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루나가 준비한 선물은 ‘셀럽들의 꿀피부 비법’으로 불리는 뷰티 아이템으로 최근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은 ‘저자극 수분 진정크림’으로, 국내 화상 연고제에 쓰이는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추고, 자외선, 찬바람에 자극받은 피부, 홍조, 건조증, 여드름, 트러블 등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예민한 부위에 스팟으로 찍어 바르거나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수분팩으로 활용하면 좋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 공급을 할 수 있으며, 피부 유사성분 가투라인 리피드워터 ‘지질수’가 함유돼 있어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다.

일반 미스트와 달리 훨씬 더 오랫동안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예민한 피부에 1~2시간 간격으로 뿌리면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세안 후 스킨 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때문에 ‘뿌리는 스킨’이라고도 불린다.

한편, 해당 방송은 8회를 끝으로 시즌2의 막이 내려졌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