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빅뱅 탑이 군입대 전 남긴 특별한 화장품

[CMN 이정아 기자]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를 알린 탑이 지난 9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입소 전 허전함을 느낄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남긴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자신이 투자한 화장품 브랜드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셀럽시크릿by한규리’ 제품에 자신의 사인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이 회사 관계자는 “오는 25일부터 진행되는 셀럽시크릿 이벤트에서 일명 ‘골든타임크림’으로 불리는 ‘아이스수딩젤크림’을 구매할 경우, 빅뱅 탑의 사인이 담긴 ‘속크림(20g)’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은 트러블이나 붉은기 등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으로, 셀럽들의 대표 응급처치크림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 수분재생크림인 ‘속크림’은 피부 속과 겉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더욱 맑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뷰티 제품으로 평소 빅뱅 탑이 애장하는 수분크림이다.

한편, 셀럽시크릿by한규리는 지난 20년간 빅뱅, 하정우, 공효진, 이세영 등 수많은 셀럽들의 피부를 책임지며 피부전문가로 활동해온 한규리 대표의 노하우에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연구소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제품들을 블렌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최근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