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여름철 피부온도 낮추는 쿨링 화장품 BEST3 추천

올 여름 유난히 뜨겁고 긴 더위가 예상된다. 무더위 속에 장기간 지쳐있을 피부를 위해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여름철 피부온도 낮추는 쿨링 화장품 BEST3’를 추천한다.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셀럽시크릿by한규리의 대표 쿨링 제품은 ‘아이스수딩젤크림’이 있다. 여름철 자외선차단제를 아무리 꼼꼼히 발라도 강렬한 햇볕에 직접적으로 피부가 노출되기 때문에 발갛게 달아오르거나 심한 경우 선번이 일어날 수 있다. 때문에 트러블이나 피부 탄력 저해, 기미, 잡티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럴 때는 즉시 응급초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아이스수딩젤크림은 수분 증발은 막고, 피부 열감을 낮춰주는 피부진정크림이다. 화상 연고 주요 성분으로 쓰이는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민감한 피부에 바르면 피부 온도를 낮춰 즉시 진정될 뿐 아니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 충분한 수분공급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러블이나 건조함, 붉은기가 심할 때 예민한 부위에 발라주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피부온도 낮추는 쿨링 제품 두 번째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다. 기온이 1도 상승함에 따라 피부 속 건조함이 심해지고 피지분비량이 10% 증가한다. 이때 피부 트러블이나 안면 홍조, 모공이 더욱 늘어진다. 피부 온도가 상승해 있는 대낮에는 메이크업을 지우고 수시로 수분크림을 바르기엔 많은 어려움이 있다. 이때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간편한 쿨링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피부 유사성분인 가투라인 리피드 워터, 지질수가 함유돼 있어 수분이 공기 중으로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그대로 흡수돼 피부 온도를 낮추고, 진정효과가 훨씬 더 뛰어나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자외선과 땀 때문에 공들여한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충분한 수분감을 주는 수정 메이크업이 용이한 제품이 필수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쓰리쿠션은 ‘저자극 CC쿠션’으로 SPF 30/PA++지수의 자외선차단 기능이 뛰어날 뿐 아니라 피부 주름, 미백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 특히 병풀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성분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 유사 성분인 세컨스킨이 수분 장벽을 강화해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온도를 저하시키고 오랫동안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덕분에 피부 건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메이크업 들뜸, 끼임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국내 대표 셀럽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하며 얻은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지식 및 노하우, 연구소의 차별화된 기술을 접목해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셀럽시크릿by한규리와 10~20대를 위한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론칭한 바 있다. 그동안 다양한 수분 제품들을 선보여왔으며, 관련 제품들은 롯데면세점 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