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주주 빅뱅탑 `입대 전 마지막 앨범·콘서트 준비`

 

12월 12일 자정, 빅뱅의 정규 3집 ‘메이드 풀 앨범’이 전격 공개됐다. 2008년 2집 이후 8년 만의 정규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알찬 구성, 믿고 듣는 음악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은 앞으로 점점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정규 앨범에 이어 오는 2017년 1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빅뱅 콘서트가 개최된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한국, 일본, 중국 등 국내외에서 콘서트와 팬미팅 투어를 해온 멤버들은 내년 초 서울 투어를 마지막으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특히 내년 2월, 빅뱅의 맏형인 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있어 이번 앨범과 콘서트는 더욱 의미가 있다. 때문에 빅뱅 멤버들을 비롯해 탑은 정규 앨범과 콘서트, 각종 방송활동 및 개인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10년 동안 빅뱅의 피부관리를 전담해온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에 따르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빅뱅 멤버들의 경우 콘서트가 있을 때, 방송 활동 전후로 수분 및 진정케어를 통해 피부 관리를 하곤 한다”고 전했다.

특히 빅뱅 탑은 한 대표가 지난 9월 새롭게 론칭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투자자로도 나섰다. 브랜드 론칭 행사장에서는 ‘평소 피부 관리를 받고 점점 변화된 모습을 느끼자 브랜드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투자했다’고 밝힌 바 있다.

탑이 투자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빅뱅, 투애니원, 소녀시대, 비스트, 원더걸스,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 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한 한 대표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 있는 수분전문라인 화장품 브랜드다.

365일 다른 피부를 고려해 외부 환경과 상태에 따라 케어할 수 있도록 타사와 차별화된 피부 타입 별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뷰티 레시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민감도, 붉음증, 건조증,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 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실시, ewg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선별해 더욱 믿을만하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등 전 세계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