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술자리 잦은 연말 회식으로 생긴 트러블 대…

 

연말에는 잦은 회식에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다. 모임을 가지다 보면 자연스레 과음을 하게 되는데, 지나친 과음은 피부가 건조한 겨울철, 특히 피부를 더 건조하고 푸석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실제로 술을 마시면 체온이 올라가게 되고, 소변을 할 때 체내 수분이 빠져나가게 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체온 상승으로 평소보다 모공이 확장되는데, 이때 메이크업 잔여물과 같은 유해성분이 확장된 모공 속으로 침투해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한다. 따라서 연말 모임에 대비해 피부도 적절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는 “술자리가 잦은 연말, 회식 후에는 클렌징을 더 세심하게 해야 하고, 과음으로 인해 생긴 트러블은 염증이 번지지 않도록 진정 관리와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화장품도 단계별로 사용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셀럽시크릿 레시피를 살펴보면 연말 회식 후 생긴 트러블을 대처하기 위해 우선 세안 시 아침 전용 세안제와 저녁 전용 세안제를 구분해서 사용하길 권장한다. 특히, 메이크업을 한 경우라면 잊지 않고 2차 클렌징 단계를 거쳐야 한다. 1차 클렌징에는 클렌징로션으로 가볍게 러빙한 후 화장솜으로 닦아내고, 2차 클렌징 단계에서는 저녁 전용 세안제인 퓨리파잉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물을 탕탕 튀기 듯 퐁당 세안을 해야 한다.

세안 후에는 판테놀 성분이 스며들어 피부를 진정시키는 테라피스킨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 또 겨울철인 만큼 피부 보습 및 컨디션 회복에 도움 되는 에델바이스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세컨스킨부스터를 추가로 사용하면 된다.

마스크 단계 시에는 아이스수딩젤크림과 끈적거림이 없는 아쿠아포린세럼을 1:1 비율로 섞어 15~20분 정도 피부에 바른다. 이는 피부의 열감을 낮춰주어 트러블이 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하기도 하고, 트러블을 가라앉히는데도 효과가 있다. 때에 따라 1~2주일에 1회 정도 블랙헤드 제거 및 모공 관리도 하는 것이 좋다.

피부를 진정시킨 후에는 특히 건조할 수 있는 부위 볼, 눈가, 입가 쪽에 수분을 유지해주는 모이스처라이징크림을 얇게 덧발라 충분한 보습감을 주어야 한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스타들의 피부케어를 전담한 한규리 대표의 20년 뷰티 노하우가 담겨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라멜라 구조 방식’의 특화된 포뮬라를 제품에 접목시켰으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좋은 성분을 다량 함유,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쳐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블랜딩해서 쓸 수 있는 수분라인 제품을 다양하게 탄생시켰다.

또 365일 다른 피부를 위해 단계별로 피부 관리하는 법은 물론 극한의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는 셀럽들의 피부관리 노하우, 진짜 화장품 사용법 등 뷰티에 관한 정보도 소개한다. ‘스킨트레이닝’ ‘셀럽시크릿 레시피’ ‘뷰티백서’ 등의 정보는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