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셀럽시크릿 레시피,난방으로

최근 가정을 비롯해 회사 사무실에서는 난방 온도를 최대한 높여 종일 가동하고 있다.
난방을 오랫동안 가동하고 있으면 자연스레 창문을 열게 되는 횟수가 줄어 들고, 환기를 하지 않아 실내 공기마저 더 건조해질 수 있다.

이 때문에 두통, 콧물, 목기침,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그 가운데 가장 흔히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 바로 피부건조이다.

직장인 15,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난방병 대표 증상으로 피부 트러블을 가장 많이 꼽았다. 그리고 두통과 안구건조증, 비염 등 알레르기성 질환이 그 뒤를 이었다.

이는 실내에서 난방을 가동했을 때 습도가 20%대로 떨어지면서 피부 속 수분이 공기 중으로 모두 빠져나갔기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으로 밝혀졌다. 실제로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각질이 일어나기 쉽고, 건조함으로 인한 좁쌀트러블, 주름 등이 나타날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대표는 “피부 속이 건조하면 주름이 생기거나 탄력이 떨어질 수 있다”며, “겨울철 난방에 따른 피부 손상 혹은 피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환기를 자주 시키고 실내 습도를 맞춰야 하며, 철저한 보습관리를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공기 중에 피부 속 수분을 지속적으로 빼앗기는 만큼 수분을 보충하기 위한 물을 많이 마셔주는 것이 좋고, 가습기 사용으로 실내 습도를 40~60%로 맞춰주어야 한다.

이때 실내 온도는 20도가 적당하다. 일하는 중간 중간에는 미스트를 뿌려 가볍게 피부에 흡수시키고, 가급적이면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말아야 한다. 특히 추운 곳에서 따뜻한 곳으로 갑자기 오가는 등 피부 온도차가 크지 않도록 해야 한다.

화장품을 단계별로 사용하는 ‘스킨트레이닝 과정’을 거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셀럽시크릿 레시피를 살펴보면 클렌징 할 때는 아침 전용 세안제와 저녁 전용 세안제를 구분해서 사용해야 한다.

메이크업을 한 경우라면 클렌징 로션으로 가볍게 러빙한 후 화장 솜으로 닦아내고, 세안할 때는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주는 제품(퓨리파잉 폼클렌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안 후에는 피부결을 정리하고 피부톤을 밝혀주는 셀럽시크릿 테라피스킨을 사용하고, 트러블이 났을 때는 마스크를 통해 빠르게 진정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1차 마스크를 할 때는 아쿠아포린세럼과 모이스처라이징크림을 1:1 비율로 섞어 피부에 바르고, 20분간 랩으로 감싸준다. 랩을 뗀 뒤에는 잔여물은 충분히 두드려서 흡수시키면 된다.

혹은 아이스수딩젤을 피부에 바르고 15분간 랩핑한다. 역시 남은 잔여물은 두드려서 흡수시킨다. 에센스/크림 단계에서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세럼(아쿠아포린세럼)을 쓰고, 아침/저녁에는 셀럽시크릿의 수분 유지 크림인 No.1 모이스처라이징크림을 발라 흡수시킨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하정우, 공유, 공효진, 빅뱅, 투애니원 등 스타들의 피부 케어를 전담한 피부전문가이자 뷰티마스터인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 지식이 축적된 수분 전문 라인 화장품 브랜드다.

365일 다른 내 피부 상태에 따라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한 셀럽시크릿 레시피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ewg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이 나지 않는 제품군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