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근거 없이 떠도는 뷰티 소문” 바로 알기

 

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가지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그러나 잘못된 뷰티 상식이나 노하우로 피부 건강을 해치는 이들도 적지 않은 실정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올바른 뷰티 상식을 바탕으로 작은 생활 습관부터 고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대표와 ‘근거 없이 떠도는 뷰티소문’에 대해 살펴봤다.

Q. 겨울철에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주는 것이 좋다?
한규리 : 미스트를 수시로 뿌리는 것은 좋지만, 뿌린 후 15~20초 뒤 티슈로 남은 미스트를 살짝 닦아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스트의 수분이 증발되면서 피부에 있는 수분도 동시에 증발할 수 있다.

Q. 유분기 때문에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에 2~3번씩 세안 하는 것이 좋다?
한규리 : 하루에 2~3회 세안을 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유분기가 더 생길 수도 있다. 때문에 피부에 유분기가 많아질 때는 가급적 기름종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CC쿠션이나 리퀴드 타입의 유분이 적은 메이크업을 가볍게 하는 것이 도움 된다. 세안할 때는 아침에 모닝클렌저를 사용하거나 물 세안을 해야 하며, 저녁에는 클렌징로션으로 1차 메이크업을 지운 뒤 2차로 폼클렌징 세안을 해야 한다.

Q.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생겼을 때 패치를 붙이면 바로 가라앉는다?
한규리 : ‘고름이 살 된다’는 말이 있다. 여드름이나 트러블은 ‘진정’시키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따라서 염증이 생긴 경우에는 염증을 깨끗이 없앤 후 패치를 붙여 피부를 재생시켜야 한다.

Q 필링이나 스크럽은 일주일에 한 번이 적당하다?
한규리 : 민감성 피부는 한 달에 한 번만 해야한다. 가급적이면 2주일에 1번씩 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크럽 제품은 피부 자극을 줄 수 있으니 필링마스크나 저자극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Q. 운동할 때 시원한 팩을 얼굴에 붙이고 하는 것이 좋다?
한규리 : 그렇지 않다. 팩 속에 함유된 다양한 성분들이 피부에 들어가려 안간힘을 쓸 테고, 피부 안에서는 각종 노폐물을 뱉어내려 애쓴다. 충돌이 발생하면서 모공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는 20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의 피부 케어를 전담해온 피부 전문가다. 최근, 예민한 셀럽들의 피부를 위해 민감도, 붉음증, 건조증,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전 세계 화장품을 직접 연구, 1000case가 넘는 임상테스트를 거쳐 피부가 처한 상황에 따라 제품 블렌딩이 가능한, ‘수분 라인 화장품’ 셀럽시크릿을 론칭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