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론칭 4개월 만에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쾌거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에서 론칭 4개월 만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성대하게 론칭 행사를 마치고 다양하게 유통 판로를 넓힌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톱스타들의 필수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알려지며 더욱 인기를 얻었다.

예민한 셀럽들의 피부를 위해 민감도, 붉은기, 건조함, 트러블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실시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전 제품 1~3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선별,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들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하고,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블렌딩해서 쓸 수 있는 맞춤 케어 브랜드로 각광받아 론칭 4개월 만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는 후문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은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으로, 전 구매고객에게 셀럽시크릿 by한규리 3종 파우치로 구성된 트래블키트와 마스크팩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회사측 관계자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수분라인 ‘셀럽시크릿 by한규리’를 비롯해 미백라인 ‘셀이라디에이션’과 ‘비포앤애프터 마스크팩’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점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며, 최근 배우 하정우의 디자인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브랜드 ‘라이징스타’까지 출시하며 더욱 폭넓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