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뷰티노하우 담긴 ‘셀럽시크릿 by.한규리’ 론칭

국내외 유명 스타인 빅뱅, 2NE1,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 피부관리와 이미지메이킹을 전담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는 최근 서울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자사 신규 화장품 론칭행사를 열었다.

이 업체의 신규 화장품은 피부 타입 별 뷰티 레시피가 있는 수분전문라인 ‘셀럽시크릿 by.한규리’로 이 자리에서 한규리 대표는 20년 동안 셀럽들의 피부 관리를 도맡아한 뷰티노하우가 담긴 화장품의 사용후기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원래 좋았던 피부로 되돌리는 즉시 케어법, 스킨 트레이닝 등 우리가 미처 놓치고 있는 뷰티 상식에 대한 정보도 낱낱이 소개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와 오랜 친분이 있는 빅뱅 탑, 하정우, 이세영 등 국내 셀럽들의 발길도 이어졌다. 이들은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에 대해서도 잊지 않고 언급했다.

배우 하정우는 “한규리 원장을 만나고부터 피부가 좋아졌다. 셀럽시크릿 화장품이 많은 이들에게 젊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손은서는 “셀럽시크릿 화장품을 모두 써보았지만 그 중 속크림이 가장 잘 맞았다. 내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크림이라 자주 사용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세영은 “홍조가 심한 편인데 하이드라코드 No3.아이스수딩젤을 사용했더니 붉은기가 많이 가라앉았다. 홍조가 심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쓰면 좋은 수분크림”이라고 소개했다.

김동욱은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서 화장품 고를 때 신중하게 선택하는 편인데, 한규리 원장 덕분에 좋은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 중이다”고 후기를 밝혔다.

가수 산이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블렌딩해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똑똑한 제품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밖에도 홍수현은 “써봤더니 순하고 부드러웠다”고 평했고, 다나는 “이 제품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워질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투자자로 나선 빅뱅 탑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가 많이 좋아졌음을 느꼈다. 성공에 대한 확신을 한다”며 투자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한편,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