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벚꽃축제 피부 보호해줄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선봬

 

[문화뉴스]봄의 전령사라고 불리는 벚꽃이 만개했다. 분홍색 꽃잎이 만발한 나무가 빼곡한 벚꽃축제 현장은 겨우내 쓸쓸했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벚꽃이 피어나는 시즌을 맞이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축제가 개최됐다. 지난 주말에는 여의도 봄꽃 축제 기간을 맞아 국회 경내에서 국민을 위한 축제 ‘국민의 봄, 국회의 봄’ 행사가 열렸다.

벚꽃놀이 명소로 손꼽히는 국회는 나들이 나온 국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국회의장의 토크콘서트부터 국민 참여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하며 벚꽃놀이를 즐기는 나들이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또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롯데 월드타워 불꽃축제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처럼 다채롭고 흥미로운 벚꽃축제에 마음은 설렐지 몰라도 야외의 미세먼지나 일교차 등으로 인해 피부는 고통 받기 마련이다. 피부가 수분을 잃으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민감성 피부가 될 수 있으며, 공들여 한 메이크업도 쉽게 갈라지고 무너져 나들이 기분을 망칠 수도 있다.

이에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벚꽃축제를 즐기면서 피부까지 보호해줄 수 있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데 효과가 있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연구소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기술의 집약인 가투라인 리피드 워터를 함유했다.

피부 유사 성분으로 만들어진 지질수는 피부 장벽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고 수분 증발량을 감소시켜 본연의 촉촉한 피부 상태를 훨씬 더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게다가 봄꽃을 닮은 핑크컬러의 케이스가 파우치 안에만 있어도 여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배우 하정우의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담겨있어 소장가치 높은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선보이는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와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셀럽시크릿by한규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11층 및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