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왓슨스 매장 입점

 

[문화뉴스MHN이우람]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서 출시한 ‘워터뱅뱅앰플미스트’가 오는 6월 16일 왓슨스 전매장에 입점한다.

브랜드 관계자인 한규리 대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왓슨에 입점했다.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해 소비자의 반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시작으로 하정우의 그림을 입은 또 다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에 입점하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배우 하정우의 아티스틱한 그림을 입은 화장품으로 이미 대중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에게 피부 관리를 받은 하정우는 변화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흔쾌히 브랜드 투자자로 나섰으며, 디자인 콜라보에도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뷰티 채널 ‘뷰티스카이2’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신의 한 템’으로 등장하며 더욱 큰 인기를 끌었고, 이에 힘입어 조만간 겟잇뷰티 방송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인체의 지질 성분과 가장 유사한 지질수, 즉 가투라인 리피드 워터가 함유돼 있다.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증발량을 감소시켜 기존의 미스트와 달리 훨씬 더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건강을 지켜준다.

실제로 수시로 건조할 때마다 피부에 뿌리면 수분 공급은 물론 햇빛이나 높은 온도에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