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뷰티스카이2’ 뒤태 여신의 비결, 헤어 관리의 모든 것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13일 방송된 케이블TV 스카이드라마 ‘뷰티스카이2’에서는 뒤태 여신의 비결 ‘헤어트리트먼트’를 주제로 최고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로드샵 제품부터 해외에서 입소문 난 명품까지 총 4종의 헤어트리트먼트를 꼼꼼하고 치열하게 검증해 ‘엄지템’을 선정했다.

세 명의 MC는 물론 전문가 패널들도 꼼꼼히 분석하고 테스트해보며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줬다. 한규리 뷰티멘토는 “헤어 제품을 스킨케어에 비유하자면 린스는 토너, 트리트먼트는 로션, 헤어팩은 영양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며 헤어에 관한 다양한 상식을 뽐냈다.

헤어 아티스트 창원장은 “헤어 트리트먼트의 가장 기본적인 역할은 스트레스 받은 모발을 기분 좋게 하는 것이며, 모발의 겉은 코팅하고 속은 단백질과 아미노산 등의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파우치 배틀’에서는 26만 명이 넘는 SNS 팔로워를 자랑하는 뷰티 스타 기은세와 첫 회 씁쓸한 패배를 딛고 재도전하는 아이돌 경리가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메이크 오버 대결을 펼쳤다.

‘얼굴에 봄이 왔나 봄! 촉촉 영롱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 배틀에서 기은세의 뷰티팀은 신의 한 템으로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크림 블러셔로 활용해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도 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