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뷰티스카이 ‘신의 한템’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화제

하정우 미스트로 더 유명…아티스틱 패키지 눈길

트렌디한 뷰티쇼 ‘뷰티스카이2′ 에서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가 소개돼 화제다.

1일 방송분에선 ‘얼굴에 봄을 그려라’는 주제로 진행된 파우치 배틀이 펼쳐졌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신의 한(수) 템으로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선정했으며, 미스트를 활용한 3스킨법과 촉촉한 메이크업을 만들어주는 비법을 다양하게 선보여 코너의 승리를 이끌었다.

방송 직후 세간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하정우의 아티스틱한 그림을 입은 화장품으로써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본업인 배우를 비롯해 영화감독, 화가까지 폭 넓은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하정우는 지난 2010년부터 국내외 100점이 넘는 그림을 선보이며 화가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흔쾌히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에 응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투자자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하정우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일반 정제수가 아닌 피부유사성분으로 구성된 지질수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부스팅하고 수분 지퍼백 효과를 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패키지. 자유분방한 10대를 형상화한 그림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며, 실제로 제품에는 핫핑크 귀걸이를 한 매력적인 10대 소녀 세라와 넓고 깊은 물속을 헤엄치는 자유로운 물고기가 돋보인다. 그래서 일명 ‘하정우 미스트’라고도 불린다.

한편,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 론칭 행사장에 등장한 하정우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끝나지 않는 젊음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