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뷰티]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한겨울에도 촉촉함 가득 채운 쓰리쿠션 …

 

[뷰티]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한겨울에도 촉촉함 가득 채운 쓰리쿠션 제안
수분 전문 라인 화장품 브랜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지난 9월 CC쿠션인 ‘쓰리 쿠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겨울철, 영하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 탓에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이때, 수분기 가득 머금은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한파에도 아랑곳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표현에 효과 있는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CC쿠션 ‘쓰리쿠션’에 주목해보자.

‘셀럽시크릿 하이드라코드 쓰리 쿠션’은 1년 동안 36번의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세상의 빛을 보게 된 특별한 제품이다. “트러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커버력, 보습력에 특히 효과가 좋은 성분들을 엄격하게 선별했고, 한규리 대표는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쳤을 정도다. 트러블이 나지 않는 저자극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무엇보다 일반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자주 나타나는 현상인 건조함과 눈가 잔주름 등을 보완하기 위해 쓰리 쿠션에는 ‘세컨 스킨’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피부 지질과 유사한 비율로 디자인된 강력한 수분 보호막 포뮬라를 뜻한다.

건강한 피부의 지질구성비인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자유지방산=4:3:3’을 모티브로 유효 성분을 ‘멀티 라멜라 구조화’하여 포뮬라 속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 수분 장벽을 더욱 건강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준다. 덕분에 36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조함으로 생기는 끼임 현상, 잔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하여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은 피부 주름과 미백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고, SPF30/PA++ 지수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까지 한다. 이외에도 병풀 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 요인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 혹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의 기초체력까지 튼튼하게 만든다.

‘쓰리쿠션’은 펌핑 방식의 제품으로 쿠션 내용물이 공기와 직접 닿지 않아 보다 오랜 시간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