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뷰티멘토 한규리, ‘뷰티스카이2’ 전격 합류 ‘올바른 뷰티상식’ 제공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6일 케이블TV sky ENT ‘뷰티스카이2’가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트렌디한 뷰티 정보는 물론 재미까지 더해진 퍼스널 뷰티쇼 뷰티스카이2는 배우 손태영, 뷰티 얼리어답터 기은세, 뷰티 새싹 가수 경리가 MC를 맡았다.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전문적인 뷰티 지식을 전파해줄 게스트들도 함께 했다. 그 가운데 스타이미지컨설턴트 뷰티멘토 한규리 대표가 전격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스타이미지컨설턴트이자 뷰티멘토로 불리는 한규리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의 피부 비밀을 밝힌 피부전문가로써 그동안 소녀시대, 보아, 빅뱅 등 K-팝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해왔다.

한규리 대표는 “잘못된 뷰티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인 만큼 뷰티 전문가로써 보다 정확하고 올바른 상식을 제공하겠다”며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동안 관리했던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도 아낌없이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뷰티스카이2 첫회 방송분에서 ‘뷰스 오디션’ 코너에서는 피부전문가답게 나이를 되돌리는 항산화 앰플의 특징을 보다 쉽게 설명해주었다. 실제로 “항산화 앰플은 노화방지나 주름 개선, 탄력 증진, 미백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시중에 나와 있는 항산화 앰플을 직접 검증하는 것은 물론 “항산화 특성상 예민한 피부는 약간의 열감이 느껴질 수 있는데 이때 크림을 섞어 사용하면 부담스럽지 않다”는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