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배우 하정우 화장품 디자인 참여

배우 하정우 화장품 디자인 참여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에 그림 작업

연예계 대표적인 아트테이너로 손꼽히는 배우 하정우가 색다른 행보로 2017년의 시작을 알렸다. 바로 화장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그의 그림이 담긴 제품 출시를 앞두게 된 것. 하정우는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영 브랜드 ‘라이징스타’의 전반적인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다.

2004년부터 독학으로 미술 활동을 시작한 그는 ‘잭슨 폴록’과 ‘장 미셸 바스키’의 그림을 따라 그리며 실력을 쌓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0년 첫 개인전을 열며 본격적으로 화가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하정우는 서울과 뉴욕에서도 전시회를 열었다.

특히 뉴욕에서 전시한 작품은 16점의 작품이 모두 팔리는 그야말로 ‘완판 신화’를 기록하기도 했다. 게다가 최근 자신의 영화 속 역할에 대한 이미지와 심리상태를 표현한 ‘킵 사일런스(Keep Silence)’가 경매에서 높은 가격에 낙찰될 정도로 예술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하정우는 한 인터뷰에서 “그림은 온전히 내 것이기 때문에. 내 손끝에서, 내 마음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이건 내 것이라고 소리쳐도 되겠다”며 “값어치를 인정해준다는 부분에서 기분이 좋고 책임감이 든다”고 밝혔다. 또한 “바쁜 스케줄 중에 집중할 수 있는 어떤 것이 필요했다. 그림은 내게 휴식을 주었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고 말하며 그림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림에 대한 열정과 한규리 대표와의 인연으로 디자인 작업에 참여하게 된 하정우는 라이징스타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에 큰 감명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라이징스타’라는 브랜드명에서 얻은 영감으로 제품에 들어갈 주인공의 구상을 거의 완료해놓은 상태이며, 가장 먼저 공개될 ‘워터뱅뱅 앰플 미스트’의 주인공인 세라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에서 하정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그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