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반죽 필요없는 고무 마스크팩, 휴대 편한 ‘미니 볼’ 화장품

 

[액티브 50+] 2016 하반기 뷰티 신제품
올 한해, 뷰티업계에서는 다양한 기술을 접목하거나 독특한 소재 사용 등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붙이는 고무 재질의 마스크팩
최근 ‘1일 1팩’ 열풍이 불고 있다. 1일 1팩은 연예인들의 홈케어 방법으로 유명해진 관리법으로, 마스크 팩을 매일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매일 팩을 하기 위해서는 마스크팩은 필수다. 마스크팩만큼 간편한 것은 없기 때문이다. 세안 후에 붙였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떼어내고 얼굴에 남은 성분을 두드려 흡수시켜주기만 하면 된다.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각 브랜드들은 그들만의 특징을 살린 독특한 마스크팩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자르트에서는 고무 마스크팩인 ‘더마스크 러버 마스크(Dermask Rubber Mask)’를 출시했다. 이 마스크는 집에서 혼자 하기 번거로운 모델링 팩의 단점과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의 장점을 결합한 형태다. 더마스크 러버 마스크는 앰플 팩과 고무 마스크 팩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세안 후 앰플 팩을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고무 마스크를 얼굴에 붙여주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모델링 팩을 할 수 있다. 고무가 얼굴을 감싸 영양성분의 증발을 차단하며,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준다.

◇화장품을 바르는데에도 레시피가 있다
요리에만 레시피가 있는 것이 아니다. 이제는 화장품을 어떤 순서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등 뷰티 레시피가 등장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이하 셀럽시크릿)은 피부 유형에 맞춰, 피부 상태에 따라 레시피를 제공한다. 셀럽시크릿은 지난 20년간 스타들의 피부를 관리하면서 건강한 피부에 대한 연구와 임상을 진행해온 한규리 대표가 지난 9월 론칭한 브랜드다. 셀럽시크릿은 피부 유형별 맞춤 관리가 가능한 스킨, 세럼, 수분크림, 클렌징로션, 클렌징폼, CC쿠션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했다. 이러한 제품들을 한규리 대표가 제안하는 레시피에 따라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 대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로 쉽게 상하는 피부 관리법에 대해 다음과 같은 뷰티 레시피를 제안했다. 첫 번째는 ‘클렌징’. 아침에는 아침 전용 세안제인 아쿠아 폼클렌징으로 세안하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준다. 저녁에는 클렌징로션을 가볍게 얼굴에 바른 후 화장 솜으로 닦아낸다. 그 후 수분이 풍부한 저녁 전용 세안제 퓨리파잉 폼클렌징으로 세안한다. 두 번째는 ‘스킨’. 테라피 스킨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세 번째는 ‘마스크’. 1차 관리로 일주일에 2~3회 풀모이스트스킨을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 15~20분간 얼굴에 올려 수분을 공급하고, 릴리브마스크로 얼굴에 붉음증과 예민함을 진정시킨다. 2차 관리로 아이스수딩젤을 피부에 바르고 15분간 래핑한다. 래핑을 떼어낸 후에는 손으로 피부를 두드려 충분히 남은 젤을 흡수시킨다. 마지막은 에센스·크림 단계다. 아쿠아포린세럼과 모이스처라이징크림(수분유지크림)을 1대1 비율로 섞어 피부에 20분간 충분히 흡수시킨다. 이렇게 자세한 설명과 방법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며 소비자가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미니 볼 한 알에 담긴 영양과 기능
아쿠탑이 국내 최초로 신개념 동결건조 공법을 화장품에 적용한 ‘페이셜 토핑볼 바이 버즈네스트'(이하 페이셜 토핑볼)를 출시했다. 이 페이셜 토핑볼은 30일 동안 매일 한 알씩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 알씩 개별 포장돼 있어 여행 갈 때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페이셜 토핑볼은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페이셜 토핑볼에 스킨을 섞으면 고영양 스킨으로 사용할 수 있고, 묽은 에센스에 녹이면 고농축 에센스로 변신한다. 페이셜 토핑볼이 녹을 수 있는 농도의 어떤 제품이라도 섞어 사용하면 기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페이셜 토핑볼은 순수한 활성 유효 성분만을 그대로 안정화해 볼 형태로 구현해냈다. 광나무 열매인 여정자 성분을 서브마이크로캡슐화한 고분자 캡슐이 한 알 당 50억개 함유돼 있어 고농축 트리트먼트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피부 탄력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당광나무 열매추출물,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인 스쿠알란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1/27/2016112701692.html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