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 첫 방송~ 루나 클라라의 좌충우돌 라이프스타일 그려져

 

지난 5일 9시 20분, JTBC2에서는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가 첫방송 됐다.

첫 회분에서는 숙소 생활 9년 만에 첫 독립한 루나와 클라라의 의욕 충만한 모습이 그려져 화제였다. 또한 얼마 지나지 않아 ‘벌써부터 집에 가고싶다’며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100% 리얼리티 독립 도전기가 그대로 전파를 탔다.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방송 중간 중간에는 워너비 스타인 이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뷰티 제품들이 소개되는가 하면, 클라라의 경우 촉촉한 피부를 위해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뿌리는 등 생활 속 뷰티 습관을 자연스럽게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에서는 에프엑스 루나, 배우 클라라가 출연하며 박한별의 홀로서기에 초점을 맞췄던 시즌1과는 달리, 두 출연진의 각기 다른 개성이 더해져 한층 더 심도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실제로 2030 여성들의 뷰티&다이어트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에프엑스 루나는 데뷔 전부터 갈고 닦은 자신만의 독특한 셀프 뷰티 트레이닝 노하우를 후배 가수에게 전수한다. 일명 ‘결점 극복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

클라라는 새침한 겉모습과 달리 솔직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자사람친구 만들기’ 프로젝트에 임한다.

그 외에도 생활 속 뷰티 노하우를 비롯해 패션, 다이어트, 피부, 건강, 리빙, 음식 등 한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전반적인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다뤄 시청자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