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로 이른 더위 몰아내기

 

6월을 앞두고 본격적인 여름이 예고됐다. 옷차림은 짧고 얇아졌으며 선글라스는 가방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기온이 오르고 볕이 강렬해지면 피부에 비상신호가 켜진다.

보통 기온이 1도 상승하면 피부가 건조해지며 피지분비가 10% 증가한다고 알려져있다. 이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인데 피지분비량이 증가하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 또 피부의 탄력을 잃을 수 있으며 혈관이 팽창함에 따라 안면 홍조는 물론 모공이 늘어질 수도 있다.

그러나 피부 온도가 상승했다고 해서 급격하게 쿨링 케어를 하는 것은 되려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온도가 급변하면 피부가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에 열이 느껴진다면 먼저 미스트를 뿌려 서서히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좋다. 이에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에서는 여름철 피부 온도를 사수해줄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추천했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피부에 뿌려주면 간편하게 수분공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피부 유사성분인 지질수가 포함되어 공기 중으로 수분이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흡수된다. 햇빛이나 높은 온도에 자극 받은 피부에 지속적으로 뿌려주면 민감성 피부 진정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배우 하정우가 디자이너로 참여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의 감각적이고 아티스틱한 디자인을 담아 더욱 소장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피부 온도를 지켜줄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비롯해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셀럽시크릿by한규리’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자사몰, 롯데면세점 본점 및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