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라이징스타, 설레는 봄 나들이를 위한 워터뱅뱅앰플미스트 활용법 공개

 

즉각적인 수분 공급도 중요외출 전 꼼꼼한 스킨케어를 해야 보다 오랫동안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에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영브랜드 라이징스타는 피부에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설레는 봄 나들이 전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활용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특별한 방법을 공개했다.

라이징스타 측에 따르면 먼저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에는 세수를 해도 찝찝함이 남아있기 마련이다. 화장솜에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충분히 적셔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면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은 없애주고, 피부결을 정리해 깔끔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즉 스킨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미스트를 적게 뿌리면 화장솜과 피부의 마찰로 인해 외피가 상할 수 있으니 충분히 적셔주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 번 덧발라주는 것이 관건이다. 이때 손이나 퍼프보다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의 결이 남지 않도록 잘 펴발라 주는 것이 좋다.

이후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뿌린 퍼프를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더욱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해진다.

만약 메이크업이 끝난 뒤에도 피부가 건조하다면, 화장솜에 미스트를 듬뿍 뿌린 후 열감이 있거나 건조함을 심하게 느끼는 부위에 약 15분정도 올려두어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을 망치지 않으면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이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선보이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와 함께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한 ‘셀럽시크릿by한규리’ 제품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11층, 공식 자사몰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