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겨울철 보습관리 끝판왕 에센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세컨스킨부스…

 

한 겨울, 두꺼운 외투로 강추위를 대비하듯 피부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야 한다. 건성피부나 예민한 피부타입이라면 더욱 그렇다. 건조함으로 인한 붉음증, 트러블, 가려움증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평소 수분감이 풍부한 제품으로 피부 케어를 적극적으로 해줄 필요가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대표는 “우리 피부는 365일 다른 상태를 보이기 때문에 그날그날 피부관리 또한 다르게 해주어야 한다”며 ‘평소 스킨과 로션, 수분크림으로만 보습 관리를 했다면 지금부터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면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 에센스나 세럼을 추가로 덧바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에센스나 세럼은 피부 기초 관리 단계에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담고 있는 제품으로, 스킨이나 토너 사용 후 그리고 로션이나 크림 사용 전에 사용한다. 건조해진 피부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영양을 공급하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보습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스킨케어도 단계별로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한 번에 많은 양을 사용하기보다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 하는 것이 한규리 대표가 전하는 겨울철 피부관리 팁이다.

수분 전문 라인 화장품 브랜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에서는 ‘세컨스킨부스터’와 ‘아쿠아포린세럼’ 2가지의 에센스를 출시했다. 그 가운데 겨울철 보습관리 아이템으로 ‘세컨스킨부스터’를 적극 추천한다.

‘세컨스킨부스터’는 민감한 피부 타입, 피부 장벽이 무너진 사람이 특히 쓰기에 좋다. 그도 그럴 것이 피부 지질구조와 유사한 천연 보습 성분과 에델바이스 줄기세포배양액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되어 피부 속을 더욱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무너진 피부 구조를 다시 복원해주는 ‘멀티 라멜라 다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수분막을 겹겹이 쌓아 올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프룩탄 성분은 수분 증발을 막고, 병풀 추출물은 피부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하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무엇보다 보습 성분인 ‘ 세라마이드’보다 훨씬 더 강력한 ‘세컨스킨’을 함유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훨씬 더 오랫동안 수분을 보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보습 영양제로 불리는 ‘아쿠아포린세럼’이 있다. 이 제품은 수분이 부족하거나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윤기가 없을 때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고보습 세럼이다. 에델바이스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과 풀모이스트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본래의 촉촉함을 되찾아준다. 바실러스/콩 발효 추출물이 피부 각질 표면에 얇은 필름상의 보습 유지층을 형성하고 피부 수분증발량을 감소시켜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도 효과를 보인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하정우, 공유, 공효진, 빅뱅, 투애니원 등 국내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피부 케어를 전담한 피부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와 지식이 담겨 있는 수분 전문 라인 화장품 브랜드다.

365일 다른 내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각각 블랜딩해서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킨트레이닝이 가능한 셀럽시크릿 레시피를 제공한다.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쳐 안전한 제품들만을 자랑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 유래 성분들을 제품에 가득 담았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