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갈수록 예민해 지는 피부 “이제 피부도 트레이닝이 필요하다”

갈수록 예민해 지는 피부 “이제 피부도 트레이닝이 필요하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건조한 공기, 강한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최근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증, 트러블, 아토피 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또 이런 증상으로 인해 메이크업 들뜸 현상까지 겪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날이 갈수록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해 우리는 클렌징 단계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보다 세밀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필요가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한규리 대표는 “자신에게 맞지 않는 화장품을 무분별하게 사용하고, 화장품을 과잉으로 사용하면서 피부 스트레스를 겪는 이들이 많다”고 밝혔다. 이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외부 자극을 줄여 피부를 최대한 보호하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것이 시급하다”며 “이제는 피부도 스킨트레이닝을 거쳐야 할 때”라고 전했다.

위염 환자에게 미음을 먹이고, 위가 건강해졌을 때 좋은 식자재로 건강식을 먹게 하는 것처럼 우리 피부 역시 올바른 클렌징 단계를 거쳐 피부 상태에 따른 단계별 화장품을 적당히 사용해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규리 대표의 ‘셀럽시크릿 스킨 트레이닝’에서는 ‘피부 활력을 높이는 올바른 세안법’과 ‘피부 타입에 따라 클렌징 제품 달리 선택하기’ ‘피부 민감도, 건조함, 트러블 등에 따라 수분크림 선택하기’ ‘트러블은 진정시키고 보습 관리에 효과적인 마스크팩 활용법’, ‘마스크팩 사용법’, ‘물 마시는 법’ 등에 대해 다양하게 언급한다.

또 365일 다른 내 피부를 위해 단계별로 피부 관리하는 법은 물론 극한의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는 셀럽들의 피부관리 노하우, 진짜 화장품 사용법도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하정우, 공효진, 빅뱅, 소녀시대, 포미닛, 투애니원, 김동욱, 손은서 등 20년간 스타들의 피부케어를 전담한 한규리 대표의 노하우가 스며든 뷰티백서, 셀럽시크릿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화장품은 지난 9월 22일에 정식 론칭했다. ‘모든 여자는 자신의 인생에서 여주인공이며 지금이 가장 아름다워야 한다’는 사명 아래 피부타입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뷰티레시피를 내세운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다. 배우 남지현이 브랜드 모델이며, 빅뱅 탑이 주주로 투자했다. 화장품은 모두 수분전문 라인으로 안전한 성분을 자랑하며 붉음증, 민감도, 건조증 등을 바탕으로 1000건이 넘는 임상실험을 거쳤다. 무엇보다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각각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