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간절기 피부관리법, 셀럽시크릿 스킨트레이닝 화장품으로 해결

 

[CCTV뉴스=김진영 기자]계절이 바뀌는 간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다양한 피부 질환이 나타날 수 있다. 실제로 피부전문가 한규리에 따르면 “각질이나 가려움, 붉은 반점, 건조증, 아토피 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에 따라 ‘평소 수분이 많은 과일과 야채,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며,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력이 좋은 화장품을 잘 발라주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고를 때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단계별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에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을 소개한다.

잦은 세안은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기 마련이다. 클렌징 제품을 선택할 때는 최대한 자극이 없고, 적정한 세정력이 있어야 하며, 세안하는 동안에도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다. 특히 피부 타입과 상황에 따라 아침전용세안제와 저녁전용세안제를 구분해서 사용해야 한다. 셀럽시크릿 아쿠아폼클렌징과 퓨리파잉폼클렌징은 버블타입에 보습인자가 다량 함유돼 있어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고, 세안하는 동안에도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피부결 정돈은 물론 1차적으로 수분 공급을 해주는 토너는 피부 민감도에 따라 자극이 되지 않도록 하는 제품과 영양 및 보습을 충분히 주는 제품을 선택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건성, 민감성, 홍조, 트러블이 없는 피부 타입은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 및 보습력이 뛰어난 테라피스킨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여드름, 중성, 지성 피부 타입이라면 아쿠아체 성분이 함유돼 일반 스킨보다 훨씬 더 촉촉한 수분 공급용 풀모이스트스킨을 사용해야 한다.

필요한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세럼은 연령 및 피부 타입별대로 사용해야 과잉 영양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수분이 부족하거나 피부가 푸석거릴 때, 지성 및 여드름 피부 타입은 피부 보습 영양제로 불리는 아쿠아포린세럼을 선택해야 한다. 건성피부, 민감성피부, 영양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피부 타입은 세라마이드보다 더 강력한 보습 성분 ‘세컨스킨’이 함유된 세컨스킨부스터를 선택하면 된다.

수분크림 선택 시 피부 민감도, 건조한 상태를 잘 따져보아야 하고, 수분 공급시에는 단계별로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만약 너무 민감한 피부라 어떤 제품을 바를 수 없는 경우라면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주는 수분유지크림 ‘모이스처라이징크림’을 선택해야 한다. 피부에 열감이 오르거나 트러블이 난 경우, 홍조, 각질이 심한 사람은 ‘아이스수딩젤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국내 화상 연고에 쓰이는 특효 성분 ‘구아이아줄렌’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피부에 뛰어난 조직 재생 및 진정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또 외부 요인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보호막크림 ‘안티스트레스크림’은 수분 유지 및 밸런스 조절, 민감한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해졌을 때 사용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피부 속까지 충분한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때는 실크타입의 고보습 저자극 피부재생크림 ‘속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