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hapter 5

셀럽들의 유형별 피부관리 – JD 배우 타입

셀럽들의 경우 방송이나 영화 촬영, 콘서트 등이 있을 때 진한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진한 메이크업을 했다 지웠다를 반복함과 동시에 수면 시간이 부족해 피부트러블이 자주 생기거나 예민해지는 피부타입을 갖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러블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셀럽들. 셀럽들만의 유형별 피부관리법을 소개한다.

유형4) JD 배우 타입 – 콘서트 후 예민한 피부일 때

화장품 사용 순서 : 클렌징 – 스킨 – 에센스 – 마스크 – 크림

클렌징

아침 : 아침 전용 세안제인 아쿠아 폼클렌징으로 세안하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준다.

저녁 : 메이크업을 한 경우 셀럽시크릿 클렌징로션으로 가볍게 러빙한 후 화장솜으로 닦아내고, 세안하는 동안에도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풀모이스트 성분이 든 저녁전용 세안제 퓨리파잉 폼클렌징으로 세안한다. (세안 할 때는 물을 탕탕 튀기 듯 퐁당 세안법 추천!)

스킨

피부막을 보호하여 피부건조를 막고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풀모이스트 스킨을 사용한다.

에센스

끈적거림이나 부족한 영양 상태로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막기 위해 에델바이스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과 풀모이스트 성분이 함유된 아쿠아포린세럼을 사용하여 피부에 충분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한다.

마스크

2주간, 매일 아이스수딩젤크림(수분진정크림)을 피부에 충분히 발라 15~20분 정도 마스크팩을 한다. 1주일에 2회 정도는 비포앤애프터 모이스트마스크를 사용해 진정 및 보습 관리를 집중적으로 한다.

크림

피부가 민감한 경우 가벼운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적응시키고, 피부손상도가 점차 회복될 때 고보습 크림을 발라준다. 즉, 안티스트레스크림(수분보호막크림)-속크림(수분재생크림)순서대로 바른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