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NCEPT

대한민국 톱스타들을 배출해온 비법을 담아 진정한 celeb’s skin으로 변화를 약속합니다.

365일 매일 다른 내 피부를 위한
‘스킨 트레이닝’ 화장품!

그린 등급의 전성분으로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하여 성분, 제형, 촉감, 향, 기능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 테스트를 실시해 직접 안전성을 검증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입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컨디션에 맞춘 단계별 스킨 트레이닝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턴오버 시켜줍니다.

Celeb’s Secret by Gyuri Han since 1996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피부 비법 그대로!

*secret+documentary

예로부터 율법을 기록하고 가르치는 일을 맡았던 서기관(secretary)처럼
진정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기록(documentary) 하고 전하는 사람

*Top-celebrity cosmetic

1996년부터 톱 셀럽 200명의 피부 트레이너의 시크릿을 보유해온
‘시크릿터리(secretary)’ 규리 한의 뷰티 레시피

셀럽들만의 yes 시크릿

셀럽은 좋은 피부를 타고난다

셀럽들은 대부분 좋은 피부를 타고나지만 바쁜 스케줄과 촬영, 콘서트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그때마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자극이 되지 않는 순한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스킨 트레이닝으로 처음의 좋았던 피부로 즉각, 감쪽같이 돌아가게 한다.

셀럽은 꾸준히 관리한다

바디 트레이닝으로 몸매를 살리고 체력을 기르듯 스트레스와 자극, 어떠한 상황도 이겨낼 수 있도록 피부의 체력을 키워주는 스킨 트레이닝 화장품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한다.

셀럽은 피부에 필요한 화장품만 쓴다

좋은 원료나 고기능성 화장품도 지나치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되어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에 맞게 천천히 적응시키고, 피부에 필요한 좋은 성분만 꼭 알맞게 사용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