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하정우, 10·20대를 위한 화장품 ‘라이징스타’ 투자자 및 디자이너로 참여

 

대표적인 아트테이너로 손꼽히는 배우 하정우가 지난해 론칭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투자자 및 디자이너로 참여한 사실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하정우는 자신의 본업인 배우는 물론 영화감독에서부터 화가까지 폭넓은 영역에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2010년부터 국내외에서 100점이 넘는 그림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하는 등 화가로서의 입지를 톡톡히 다져왔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림에 대한 열정과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와의 오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라이징스타’ 디자이너로 참여하게 된 하정우는 제품명 선정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반에 걸쳐 공을 들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라이징스타’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하정우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핑크 색상의 귀걸이를 한 독특한 캐릭터 세라와 자유분방한 10대를 형상화한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 그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인 ‘지질수’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세안 후 토너로 사용하고, 평상시에는 미스트로 사용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10~20대를 위한 화장품 ‘라이징스타’는 20년간 연예인 지망생은 물론 아이돌스타들의 피부 케어를 전담해온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가 잘못된 화장품 선택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사례를 접하고 이를 돕기 위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