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브이크림’

 

사진 보정 어플을 사용한 듯 얼굴 윤곽은 선명하게, 피부는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크림이 등장했다. 바로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브이크림’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새롭게 출시한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브이크림’은 리프팅, 탄력 관련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꾸준히 사용할 시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고, 전체적인 얼굴 라인을 부드럽고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본연의 힘을 증대시켜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이 밖에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밸런스를 복원시켜 건조함을 예방하고, 수분크림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작고 날렵한 얼굴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아침저녁으로 스킨 사용 후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브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이때 크림을 얼굴에 도포하여 3분간 광대, 귀밑, 턱 등을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10~20대를 위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브이크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출처: 로이슈(http://ccnews.lawissue.co.kr/view.php?ud=201807111125445140e30a2c087c_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