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EL : 02.544.7557| 오시는길사이트맵

아침에 퉁퉁 부은 얼굴,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크림’으로 고민 해결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고 화들짝 놀라는 경우가 있다. 바로 전날 먹은 야식으로 인해 이목구비가 모두 묻힐 정도로 퉁퉁 부은 얼굴과 마주했을 때다.

물론 부기를 빼는 데는 시간이 약이라지만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고, 부종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살로 갈 뿐만 아니라 다크서클과 주름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퉁퉁 부은 얼굴을 빠르게 가라앉히거나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라이징스타’에서 출시한 ‘화이트토마토브이크림’은 붓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붓기 예방과 완화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름 및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또한, 사용하면 할수록 작고 또렷한 얼굴 라인을 기대할 수 있으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수분크림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크림 사용법은 아침, 저녁으로 스킨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된다. 촉촉한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줄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공감신문(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48255)

Back To Top